본문 바로가기


건강을 지키는 가장 행복한 방법이 있습니다.

내 가족과 같은 정성, 믿음… 그리고, 따뜻한 미소…

우리는 알고 있습니다.

최고의 의술은 바로 사랑입니다. LOVE LINE 한양대학교의료원

40여 년의 역사 속에 멈추지 않고 성장해온 한양대학교의료원은 보건복지부로부터 의료기관인증을 획득했으며 의료관광 최우수 의료기관으로 선정되기도 하였습니다.

그리고 지금, 한양대학교의료원은 앞선 연구개발과 의료기술을 갖춘 생생한 질병치료의 현장입니다.

치료보다 중요한 것은 질병을 정확하게 진단하는 것입니다

interview (비뇨기과 이춘용 교수, 성형외과 안희창 교수)

“현대의학에서 최첨단 의료장비는 훌륭한 의료진 못지않게 매우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과거에는 불가능하거나 치료가 힘들었던 수술을 가능하게 합니다.
그래서 저희들은 우수한 의료진을 확보하는 것은 물론이고 첨단 의료시스템을 갖추는데 많은 투자를 해오고 있습니다.”   한양대학교병원에서는 높은 해상도의 영상을 빠르게 확인할 수 있는 3.0T MRI를 도입하여 활용하고 있으며 
암 세포에 대한 감별 진단, 치료효과 판정 등에 PET-CT를 활용하고 있습니다.   또한, 최신 디지털 혈관조영촬영기를 도입하여 우리 몸 속 혈관의 이상여부를 확인하고
빠르고 정확한 진단과 치료에 효과적으로 활용하고 있습니다.

국내 대학병원의 신생아집중치료실 중 최초로 도입한 펜던트시스템과 함께
캥거루케어를 실시하는 등 미숙아 치료를 위한 최고의 환경을 갖추고 있습니다

한양대학교의료원은 끊임없는 연구개발로 늘 고객의 건강, 그 하나만을 생각합니다.

interview (소아청소년과 이영호 교수)

“우리병원에서는 국내 처음으로 제대혈클리닉을 개소하였습니다. 이를 통해 재발된 백혈병환자에게 국내최초로 조혈모세포이식에 성공할 수 있었고요. 이처럼 지속적인 연구를 통해 난치병환자들의 새로운 치료법개발을 위해 앞장서고 있습니다.”

루게릭병, 파킨슨증후군 등 난치성 질환 환자들의 희망을 열어가는 난치성 신경계 세포치료센터. 한국인에게 꼭 맞는 류마티스 치료해법을 제시하는 류마티스 임상연구센터와 함께 국내 최초의 암 맞춤 의료센터에서는 한국인의 5대 암에 대한 분석, 연구를 통해 꿈의 암 치료 시대를 앞당기고 있으며,

해외명문 병원 의료진과의 활발한 교류와 연구 활동을 통해, 고객의 평생건강을 지켜나가고 있습니다.

한양대학교의료원은 환자와 고객에게 무엇이 필요한지 잘 알고 있습니다.

interview (외과 권성준 교수)

“저희 의료원에서는 현대인에게 발생확률이 높은 악성질환과 첨단 의술이 요구되는 난치성 질환에 대해 특화된 다양한 센터와 클리닉을 운영되고 있고, 이를 통해 의료서비스의 질을 높여가고 있습니다.“   암센터에서는 각종 암 질환에 대한 맞춤 진료는 물론 특화된 치료와 관리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소화기센터는 첨단 내시경 등을 활용, 암의 조기발견 및 내시경 시술 등을 시행하여 환자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고 있습니다.
또한 백남심장센터에서는 보다 전문화된 심장관 질환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한양대학교병원이 자랑하는 응급의료센터는 2년 연속 국내최고 응급의료기관에 선정되는 등 그 우수성을 널리 인정받고 있습니다.

한양대학교의료원은 최고의 의료진을 양성하는 한양대학교의과대학과
경기동북부 지역주민들에게 높은 수준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하는 구리병원,
류마티즘에 대한 연구와 교육을 선도하는 국내 최초의 류마티스병원,
글로벌 의료서비스를 통해 국내 최고의 외국인 의료시설로 평가 받고 있는 국제병원과 함께하는
의료 네트워크를 구축해 고객 건강을 위한 고품질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의료봉사와 문화예술행사, 사회복지 후원 등 아름다운 사랑을 실천하는 병원…   가족과 같은 마음으로 고객과 마주하는 따뜻한 환자중심의 병원…

바로 한양대학교 의료원이 만들어갑니다.

건강과 행복을 잇는 소중한 러브라인…

한양대학교의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