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양대학교병원

목록으로 이동

2023년 한양대학교병원장 이취임식 개최

2023년 병원장 이취임식

2023년 병원장 이취임식 취임사

이형중 병원장, “사랑의 실천으로 진정한 환자중심병원 만들 것”

 

한양대학교병원은 지난 4월 20일 한양대학교 의과대학 계단강의동 4층 임우성 국제회의실에서 ‘한양대학교병원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한양학원 김종량 이사장, 한양대학교 이기정 총장, 서울특별시의사회 박명하 회장 등 내외 귀빈과 보직교수, 의료진 등 200여 명이 참석해 새로운 원장단의 출범을 축하하는 자리를 가졌다.

 

김종량 이사장은 “한양대학교병원은 스마트병원 신축으로 최첨단 미래의학으로 가는 시작점에 와 있다”면서 “신임 이형중 병원장을 비롯한 새로운 경영진을 중심으로 모든 교직원이 합심하여야 이뤄질 수 있는 결과이고, 반드시 이뤄지리라 믿는다”라고 말했다.

 

제21대 이형중 신임 병원장은 취임사에서 “의료의 본질은 환자에 대한 사랑이 바탕이고, 본원의 설립 이념인 사랑의 실천 정신으로 진정한 의료를 실천하는 환자중심병원을 만들겠다”라며  “모든 교직원이 각자의 분야에서 최고가 되고, 한마음 한뜻으로 합심해 지속가능한 발전이 이뤄지는 병원 구축을 목표로 나아가자”라고 말했다.

 

윤호주 전임 병원장은 이임사에서 “지난 4년동안 ‘안전하고 신뢰받는 병원’을 목표로 본원이 상급종합병원을 유지할 수 있도록 노력하였고, 코로나19라는 대규모 팬데믹 상황에서도 모든 교직원들과 합심해 위기를 극복한 것이 큰 기억에 남는다”라며 “앞으로도 본원의 미래를 향한 도약이라는 새로운 도전에 구성원 모두가 함께 해주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날 행사에는 내외부 귀빈들의 축하 동영상 시청과 전임∙신임 한양대학교병원장들에게 꽃다발을 증정하는 예식도 진행됐다(끝).

2023.04.21

태그

#이형중 , #윤호주 , #병원장 , #이임 , #취임 , #신임 , #전임 , #취임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