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양대학교병원

목록으로 이동

‘개원 20주년 기념식’ 개최

국제병원, 개원 20주년 기념식

한양대학교국제병원(병원장 임영효)은 개원기념일을 맞이하여 지난 7월 6일 로비에서 ‘개원 20주년 기념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이형중 의무부총장 겸 의료원장 직무대행, 김태환 한양대학교류마티스병원장을 비롯해 주요 보직자와 교직원들이 참석했다.

 

이형중 의무부총장 겸 의료원장 직무대행은 축사에서 “국제 수준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개원한 국제병원은 지금까지 지속적인 성장과 발전으로 놀라운 성과를 이뤄내 왔다”면서 “앞으로도 끊임없는 발전과 변화로 글로벌 의료계의 선도적인 역할을 수행해 주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임영효 국제병원장은 기념사에서 “본원은 지난 20년 동안 첨단의료장비와 시설 그리고 훌륭한 의료진으로 수준 높은 의료서비스를 국내외에 제공해 왔다”면서 “이제는 본격적으로 외국인 환자를 맞이할 준비와 체계적인 의료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모든 구성원이 함께 해주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2003년 국내 최초로 설립된 한양대학교국제병원은 글로벌 시대에 발맞춰 외국인들을 위한 국제진료센터와 최고의 시설 및 의료진을 갖춘 종합검진센터로 구성되어 있다. 개원 이래 ‘외국인 환자유치 우수의료기관’, 서울시 의료관광 협력기관’, ‘의료관광 최우수 의료기관’ 등에 선정되는 등 우리나라 선진 의료서비스를 널리 알리고 외국인 환자를 유치하는 데에 기여하고 있다(끝).

2023.07.10

태그

#국제 , #개원 , #기념 , #의료서비스 , #외국인 , #맞춤형 , #국제진료센터 , #종합검진센터